본문 바로가기
경제&부동산&주식

키움 글로벌 미국 주식 매수 방법 안내 (업데이트 앱 ver, 엔비디아 매수방법)

by 미니 minnie 2024. 6. 30.

안녕하세요. 해외 주식 매수에 대한 관심이 점점 올라가면서 미국 주식 매수 방법을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은데요. 키움 글로벌 앱으로 미국 주식 매수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보통 시차가 다르기 때문에 '예약'주문을 진행하는 경우가 많으므로 예약주문 과정을 소개합니다.

 

 

 

1. 키움 글로벌 앱 접속

 

구버전이신 분들은 앱스토어, 플레이스토어에서 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하신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2. 화면에서 보이는 [메뉴] 접속

 

좌측 하단에 있는 [메뉴]를 눌러줍니다.

 

3. [메뉴] > [해외주식] > [주식] > [주식주문] 

 

메뉴에서 해외주식 > 주식주문을 클릭해줍니다.

 

4. 원하는 주식 종목을 선택 후 계좌 비밀번호 입력 후 수량, 매수를 선택합니다.

 

저는 원하는 주식인 엔비디아를 선택 후 계좌 비밀번호 입력 > 수량 선택 > 매수 주문을 진행하였습니다.

 

 

매수 주문을 누르고 나면 상기 화면이 보이게 되고 [확인]을 눌러줍니다.

 

 

5. 시차가 다르므로 '예약주문' 진행합니다.

 

매수 주문을 누르고 안내 확인을 눌렀을때 자동으로 예약 주문에 관한 안내가 나옵니다. [예약 주문]을 진행해줍니다.

 

6. 매수 예약 주문 진행

 

해당 화면이 나오면 [매수 예약 주문]을 진행합니다. 예약 주문까지 마치면 예약 주문 접수가 진행되었습니다.

 

7. 체결 확인 방법

 

미국의 주식 장이 열려야 예약 주문한 진행건이 체결이 됩니다. 체결 안내는 보통 카카오톡으로도 안내가 오긴하지만, 안내가 오지 않는다면 앱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외 주식] > [주문] > [주식 미체결] 경로를 통해 내가 주문한 예약건이 체결되었는지 안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